로그인/회원가입 예약확인/결제 이용후기 회사소개/제휴
이용 후기 home 커뮤니티 이용 후기

글쓰기는 회원가입 후 로그인 시 작성 가능합니다.

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(홍보성, 악의성 등)은 비공개 처리될 수 있습니다.

Re: 직원
작성자 : 제주엔젤카 작성일 : 23-03-22 13:10 조회수 : 394회 댓글 : 0건
안녕하십니까 제주 엔젤카입니다. 

먼저 이용에 불편함을 느끼게 해드려 죄송합니다. 

기재해 주신 내용대로 확인해 보았는데요, 최초 예약 시 사전예약을 하지 않고, 인수 시간으로부터 13분 전에 예약을 해주셔서 차량 준비 시간이 필요하므로, 30분~1시간 소요된다고 안내 도와드린 것으로 확인됩니다.

실제 인수는 설정한 인수 시간으로부터 20분 이내로 완료되었습니다. 

제주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의 경우 마지막 항공편이 21시로, 반납 셔틀은 21시 이전에 종료가 되고 있습니다. 다만 홈페이지 내 표기되어 있는 셔틀 운행시간은 제주공항 마지막 도착 시간이 22시로, 인수 셔틀로만 22시까지 운행하고 있습니다.

때문에 홈페이지에도 인수, 반납을 구분하여 인수 및 반납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연료비는 최초 인수 당시보다 모자라게 반납이 되어 모자란 만큼 금액으로 청구한 것으로 확인됩니다. 

홈페이지 내 셔틀 운행 안내는 오해 없도록 명확하게 표기하도록 하겠습니다. 

 


> > > 고객을 갖고놀고잇네요 > 불친절 끝판왕이네요 > 3시간대여한다는데 > 대기를한시간 하라하고 > 공항까지 1분전엔 태워다 준다더니 > 차반납하니까 > 택시타고가라하고 > 전화로 따지니까 말하는도중에 뚝끈어버리고 > 10키로탄건지 뭔지도 확인도 안시키고 > 기름값만오천내라하고 > 타사업자랑 완전히 비교되네요 > >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